CLOSE

고객리뷰

제목 콜센터의 부족한 응대관련 추가글입니다

평점 : 1점  

작성자 : 차진철 (ip:)

작성일 : 2020-08-28 16:53:24

조회 : 141

추천 : 추천

내용
비데의 구매일을 정확히 알고있는 소비자,비데의 제조일자를 알고 사용하는 소비자가 과연 많을까요?
콜센터 응대직원분의 설명은 제가 기억하는건 1년에 추가 3개월입니다 as기간은요.. 제가 오늘 다시 연락했을때의 답변은 구매일을 설명후 제조일후 1년에추가3개월이라 설명하셨다는데 소비자가 듣기에는 두가지의 경우 모두 1년3개월이 as기간이라는 설명으로 듣기 오해하기 좋은 설명이었던것같네요.
제가 설명을 듣고싶은대로 들은건지도 모르겠으나 잘못된 설명으로 기분이 상해서 블루밍이라는 회사를 다시는 사용할일이 없어질것 같고 주변에도 널리 지금의 제 생각을 알리고 싶네요.콜센터의 오해삼을만한 설명으로 인해 좋지않은 하루가 되었네요

첨부파일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내용

/ byte

평점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