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질문과 답변

제목 기사님 배정 요청드립니다.

평점 : 0점  

작성자 : 박미주 (ip:)

작성일 : 2018-10-15 17:17:22

조회 : 182

추천 : 추천

내용

홈쇼핑에서 구입하고 이후 주문확인전화 할때 설치요청이 필요할 경우 전화로 별도 요청을 하면 된다고 했는데

별도의 통화도 없이 제품만 배송되어 왔습니다.


하루종일 고객센터에 20번도 넘게 통화했는데 연결도 되지 않고

번거로움을 무릅쓰고 회원가입까지 해서 글을 남깁니다.


기사님께서 설치를 해주실 수 있도록 배정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작성자 : 엔씨엠

    작성일 : 2018-10-16 08:57:49

    평점 :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블루밍 비데입니다. 고객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담당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내용

/ byte

평점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